오늘의 영단어 - LDP : Liberal Democratic Party : 일본자민당오늘의 영단어 - flood-hit : 홍수피해 당한양고기 국이 비록 맛이 좋다지만, 여러 사람의 입을 다 맞추기는 어렵다. -명심보감 오늘의 영단어 - routine : 정기적인, 통상적인어떤 조직이라도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조직원 전체가 위로부터 아래에 이르기까지 뚜렷한 목적의식, 가치 그리고 목표를 공유할 수 있어야 한다. 대의에 대해서 감독과 선수들이 혼연일체가 되지 않는다면 최고의 조직으로 거듭날 수 없다는 말이다. 이런 면에서 히딩크 감독은 그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인물이다. -공병호 오늘의 영단어 - penny-pinching : 인색한, 긴축재정의매일같이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라. 이것이야말로 힘들이지 않고 당신의 본분을 다하는 습관을 들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마크 트웨인 이를 상하게 하는 독소가 들어 있는 코카콜라 같은 상품의 광고 캠페인은 서양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일이다. 정말 환상적이지 않은가. 그들은 엄청난 돈을 쏟아 부어 환상을 빚어낸다. ‘코카콜라만이 진짜(Coke is the real thing)'라는 환상. 방대한 연구 끝에 콜라 회사 간부들은 부질없는 플라스틱 세상에서 미국 젊은이들이 의미 있고 진정한 그 무엇을 갈망한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어느 똑똑한 광고 회사 간부가 그것은 코카콜라라는 아이디어를 냈다. 그렇다. 6세에서 19세 사이의 젊은이에게 이 생각을 반복적으로 주입하여 97%의 젊은이의 치아를 노인처럼 왕창 썩게 만들라. 광고에는 진실이 없다. 콜라를 마시기 전에는 얼굴이 깨끗했다고, 주근깨 투성이의 소년이 카메라 앞에서 증언하는 것을 상상해 보라. 이러다가 사회 생활에 지장이 생길 지경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콜라를 끊을 수 없다는 하소연. 이렇게 해야 진실된 광고이다. 어린 소녀가 뉴저지에서 만든 오렌지색 음료수 캔을 들고 “색소를 넣어서 이렇게 예쁜 오렌지색이 나요”라고 말하는 광고는 어떨까? 콜타르 인공 향미료를 넣어 몸에는 나쁘지만, 그래도 먹어 보라고 권하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서라고 솔직히 이야기해야 진실이 아닐까? 진실이 담긴 광고를 내보내면 주요 6대 방송사, 500종도 넘는 잡지, 수천 개도 넘는 신문, 수만 개도 넘는 회사가 망할 것이다. 그러므로 광고에는 진실이 등장할 수 없다. -폴 호킨 오늘의 영단어 - confident : 자신있는, 확신있는도깨비 사귀었다 , 까닭 모르게 재산이 부쩍부쩍 늘어감을 이르는 말.